Susi Childers

수지는 전문 사진사 및 선교사 입니다. photogenX와 A Voice for the Voiceless 사역을 개척하였고, 자신을 위해 말할 수 없는 자들을 위해 그녀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이야기를 전달합니다. 전 세계적으로 그녀는 강의, 설교 및 사진 전시를 합니다. 현재까지 82개국을 다니며 사역하였습니다. 그녀는 결혼하여 세 자녀와 함께 하와이 코나에 거주하고 있습니다.

소개글

수지 칠더스는 남부 독일에서 성공적인 전문사진작가로 일을 하던 사람이었습니다. 1997년에 그녀는 결단 하여 사진 비즈니스를 접고 Youth With A Mission에 사진선교사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. 

한 손엔 카메라를 들고, 그녀는 많은 필요가 있는 지역들과 그 필요를 도와줄 가능성이 있는 지역들을 연결할 다리가 되기 위해 82개 이상의 나라들을 여행했습니다. 그 여행들은 그녀를 이 세상에서 가장 험하고 힘든 지역들로 인도했습니다. 전쟁중인 아프가니스탄, 아마존의 정글, 기독교 핍박이 심한 북나이지리아, 그리고 마이크로네시아의 외딴 섬들까지 말입니다.

그녀의 부르심은 “목소리가 없는 자들을 위한 목소리”가 되는 것 입니다. 그리고 몇 천명의 사람들을 같은 부르심으로 이끌었습니다. 그 결과는 사회적으로, 또 어떤 곳들에서는 정치적으로 변화를 일으켰습니다. 그녀는 하버드대학, 컨퍼런스, 전세계적으로 퍼져있는 YWAM 베이스 및 청년 수련회 등 다양한 곳에서 강연을 합니다.

그녀는 photogenX와 A Voice for the Voiceless 사역을 함께 개척했습니다. photogenX는 사진과 미디어를 사용해 사람들이 각자가 속해 있는 세상을 바꿀수 있도록 힘을 불어넣어주는 사역입니다. A Voice for the Voiceless는 자신이 처한 부당한 상황에 대해 목소리를 낼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정의를 위해 싸우는 목소리가 되어주는 사역입니다. 이 사역들을 통해 수백명의 청년들을 사진으로 훈련시켜, 그들이 가진 재능을 하나님의 일에 쓸 수 있도록 도전하고 있습니다.

수지는 많은 사진 책자들을 발간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. 그것들 중 하나가 1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100,000부 이상 팔린 A Voice for the Voiceless Prayer Book (직역: 목소리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 목소리가 되어주는 기도책자) 입니다. 또한, A Voice for Life (직역: 생명을 위한 목소리; 아마존의 유아학살을 반대하여 생명을 변호하는 목소리); The Go Lifestyle (선교하는 삶) 등이 있습니다. 그녀는 또한 여러 작품 달력을 출판하기도 했으며, 전세계를 다니며 여러 종류의 사진 전시를 하기도 했습니다.

그녀는 세 자녀에게 헌신적인 어머니이며, 남편인 폴과 함께 하와이 코나에 거주하고 있습니다.


Photos

홍보용으로 사진이 필요하시면 “download” 버튼을 눌러 고화질로 사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“너는 말 못하는 자와 모든 고독한 자의 송사를 위하여 입을 열지니라 너는 입을 열어 공의로 재판하여 곤고한 자와 궁핍한 자를 신원할지니라” 잠언 31:8-9